고객서비스가 향상돼야 매출도 늘어나는 업(業) 특성상 직원들의 '웃는 얼굴'이 고객만족의 첫 걸음이 될 것이란 판단에서다.
10일 현대백화점(069960)에 따르면, 무역센터점은 최근 백화점 직원, 브랜드 매니저, 판매사원들의 웃는 사진을 찍기 위해 사무실에 임시 스튜디오를 만들었다.
이같은 움직임은 '웃음이 가득한 사진을 찍어 자신과 고객에게 동시에 보여주자'는 점장의 아이디어에서 시작됐다.
한편, 현대백화점은 점포별로 스마일 그림이 그려진 티셔츠를 입고 손님을 맞거나 찡그린 얼굴을 짓는 직원에겐 간식권을 선물하는 등의 노력도 시도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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