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 2월에 분양해 단 3일 만에 계약 완판에 성공한 ‘e편한세상 미사’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e편한세상 시티 미사’는 지하철9호선(예정)과 지하철 5호선 미사역(착공)으로 더블역세권 교통환경을 자랑하는 초역세권 오피스텔이다.
도보3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지하철역은 물론이고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강변북로·올림픽대로 등 주요 간선도로가 인접해있어 강남과 서울은 물론 지방으로까지 진·출입이 용이해 출퇴근 및 통학에 편리한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e편한세상 시티 미사’는 지하 6층~지상28층 2개동 규모로 건축됐다. 지하 6층은 주차장, 지상 1~3층은 74개의 근린생활시설이 갖춰질 예정이며, 지상 4~28층은 총 554가구의 원룸형·투룸형의 오피스텔로 구성됐다.
또한 전 세대 망월천 수변공원 조망원이 가능하고, 단지를 나서면 가야공원캠핑장·조정카누경기장·검단산·예봉산 등이 가까워 자연친화적인 생활이 가능하다.
아울러 미사강변도시 주변에는 대규모 복합쇼핑몰인 강동엔지니어링지구, 고덕상업업무복합단지, 하남유니온스퀘어(스타필드퍼스트하남) 등이 조성될 예정에 있으며, 이케아(예정), 코스트코(예정), 대형마트 등이 인접해 각종 생활 시설을 누릴 수 있다. 이밖에도 하남지식산업센터와도 인접하다.
한편, 오는 2019년 6월 입주 예정인 ‘e편한세상 시티 미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서울시 강동구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