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지역 다변화 전략과 지속적인 품질 개선, 시장에 최적화된 신제품 개발 전략이 주효했다는 게 회사 평가다. 특히 중동과 중남미 지역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각각 60%, 48% 가량 증가하며 성장세를 견인했다.
내년말까지는 50여종의 진단 시약을 확대할 방침으로 매출지역 다변화와 진단 시약 포트폴리오 고도화를 진행 중이다. 하나의 기계에서 수십 종의 진단제품을 검사할 수 있는 특장점을 활용해 시장영역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진행되고 있는 중국·미국·일본의 허가 진행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향후 안정적인 성장이 예상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