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LX하우시스는 대표 인기 벽지 ‘LX Z:IN(LX지인) 벽지 베스띠’의 2025년형 리뉴얼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베스띠는 지난 2000년 출시된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벽지 제품이다.
| (사진= LX하우시스) |
|
LX하우시스(108670)는 “이번에 선보이는 베스띠 벽지는 깊이감과 입체감을 한층 높이는 인쇄공법을 새롭게 적용했다”며 “석재나 흙 등 자연 소재의 느낌을 보다 사실적으로 구현한 표면 질감 패턴을 대거 추가한 총 146개의 디자인으로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딥 엠보’ 공법(벽지 디자인 무늬를 더욱 깊고 두껍게 표현하는 공법)을 적용해 기존 보다 제품 두께가 약 40%(0.15㎜) 두꺼워져 표면 질감의 깊이감을 높였다. ‘무광 와이핑 패턴 인쇄’(무광 잉크를 롤러로 압착 인쇄해 다자인의 음영을 더 짙게 하는 기술)를 통해 음영이 더욱 짙어지는 효과로 입체감을 강화한 것도 특징이다.
또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회벽 디자인 라인을 대폭 확대했다. 스톤, 흙 등 거친 질감의 표면을 멋스럽고 자연스럽게 살린 17개의 신규 회벽 컬러를 추가했다. 이와 함께 아늑한 공간 연출을 위한 온화한 느낌의 페인팅 패턴,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에 어울리는 리얼 패브릭 등 다채로운 패턴도 함께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2025년형 베스띠 벽지는 깊이감과 입체감을 한 층 높인 표면 질감 뿐만 아니라 회벽 패턴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디자인을 대거 추가했다”며 “새해 인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