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지 소사이어티 풀케어 세트 (사진제공=레이지 소사이어티) |
|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면도 용품 전문 브랜드 ‘레이지 소사이어티’(이하 레소)는 면도 용품과 함께 맞춤구독까지 선물할 수 있는 ‘집중케어 세트’와 ‘풀케어 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론칭한 선물 세트는 면도하는 과정까지 케어할 수 있도록 면도에 특화된 제품들과 함께 맞춤구독까지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됐다. 맞춤구독과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는 기프트 카드를 담아 맞춤구독으로 마음을 오래도록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레이지 소사이어티 집중케어 세트’는 투명한 젤 타입인 시카 쉐이빙 젤 2.0부터 아마존 남성 면도기 카테고리 소비자 평가 1위를 차지한 5중 날 면도기와 면도날, 면도 후 화끈거림을 줄여주는 시카 애프터쉐이브 토너 스프레이, 기프트 카드 등 면도할 때 꼭 필요한 케어를 골라 담은 실속 있는 선물세트다.
‘레이지 소사이어티 풀케어 세트’는 수염과 피부를 면도하기 좋은 상태로 만드는 시카 프리쉐이브 클렌저, 피부를 보호해주는 시카 쉐이빙 젤 2.0, 5중 날 면도기와 면도날, 빠른 진정을 돕는 시카 애프터쉐이브 토너 스프레이, 면도 자극 케어에 특화된 시카 애프터쉐이브 로션, 기프트 카드 등 면도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꼼꼼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총 6종의 제품이 담겼다.
김정환 레이지 소사이어티 대표는 “최근 얼굴을 맞대는 인사가 어려워지면서 마음을 전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소중한 사람의 일상까지 케어 할 수 있는 선물 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레이지 소사이어티 5중 날 면도기는 아마존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600억 개가 팔린 제품이다. 이를 담은 선물 세트를 통해 그동안 감사했던 분들에게 건강하고 청결한 면도 생활을 선물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