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쉐보레 RV 패밀리 오토캠핑에는 응모자 약 5000명 중 선정된 200가족 800여 명이 참가했다. 석고 방향제 만들기와 쉐보레 행복 스튜디오, 모래 조각품 콘테스트, 갯벌 체험, 쉐보레 콘서트 등 이색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일섭 한국GM 마케팅본부 전무는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쉐보레 오토캠핑은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속에 국내 오토캠핑 문화를 선도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쉐보레 제품과 함께 즐길 수 있고, 고객과 교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