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플러스는 오는 28일부터 전국 114개 문화센터 여름학기 회원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오는 6월 2일부터 8월 29일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문화센터 여름학기는 총 6만 1500개 강좌로 채워졌으며, 이는 지난 봄학기 대비 36% 늘어난 수치다.
먼저 △MZ세대의 최대 관심사인 금융지식을 담은 ‘2030 재테크 설계’ △1500만명에 이르는 반려인구를 위한 펫 홈트레이닝·식단관리·드로잉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은 ‘펫팸족 반려동물 클래스’ △MBTI 검사와 ‘미술심리상담을 통해 나를 이해하고 치유하는 ‘오늘, 안녕’ 프로그램 등 최근 주목받는 이슈들을 강좌에 담았다.
사회·문화·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온라인 라이브 강좌로 진행한다. NFT·기질 육아·어린이 역사·반려견 건강·음악놀이·여아 운동법·아이 소통교육 등 각 세대가 좋아할만한 여러 관심사들의 저자·명사·인플루언서들의 특강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회원에겐 하루 먼저 접수할 수 있는 기회와 28일 단 하루 동안 수강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3일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신규회원의 경우 6월 8일까지 1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원경 홈플러스 문화센터팀장은 “거리두기 해제 등 본격적인 일상 회복을 기념해 모든 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센터 컨텐츠를 기획했다”며 “함께 강좌를 수강하시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복한 문화 나들이 시간 보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