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모두투어는 3월 3일까지 해외로 출발하는 고객 대상으로 ‘갤럭시 트래블 투고(To Go)’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외여행 기간에 삼성 갤럭시S 시리즈 (갤럭시 S24, 갤럭시 S24+, 갤럭시 S24 Ultra)를 대여해 주는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며, 총 500만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 상품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함께 연다.
아울러 트래블 투고를 통해 갤럭시 S24를 사용한 후기를 개인 SNS를 통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모두투어 여행상품권도 선물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2주 이내에 발표 예정이다.
전진택 모두투어 마케팅기획부 부서장은 “해외여행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갤럭시와 이번 콜라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더 나은 여행 서비스를 통한 가치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갤럭시 S24에는 여행에 편리한 기능이 다수 탑재됐다. AI 실시간 통역 기능을 이용하면 해외여행 중 외국인과 전화 예약을 편하게 할 수 있고, AI 요약 기능인 노트 어시스트, 사용자가 화면 어디에서나 동그라미를 그리면 관련 정보를 검색해 주는 기능 등이 포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