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 기업 플레이타임중앙은 오는 11월 1일 플레이멤버스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 (사진=플레이타임중앙) |
|
플레이멤버스란 플레이타임중앙의 전 직영 및 일부 가맹점 포함 100여개 매장에서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플레이멤버스 앱에서는 플레이오더, 플레이카드, 다양한 할인 쿠폰, 포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리뉴얼은 등급 조건 세분화로 달성을 쉽게 하고, 혜택을 다양화하는 데에 초점을 맞췄다. 먼저 3단계였던 회원 등급을 4단계로 늘렸다. 방문 횟수 조건을 없애고 결제 금액 기준만으로 쉽게 높은 등급에 오를 수 있게 하였으며 기본 적립률 및 등급별 쿠폰은 풍성하게 늘렸다.
회원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다양해졌다. 신규 가입 시 제공되던 쿠폰이 재방문 한정이었던 조건의 부담을 낮추고자 가입 즉시 발급되는 쿠폰을 추가했다. 특정 등급 이상에만 제공되던 생일 축하 쿠폰은 모든 등급의 자녀에게 제공하도록 하여 역시 고루 혜택을 누릴 수 있게 개편했다.
플레이타임중앙은 리뉴얼 기념 다양한 11월 한달간 기간 한정 플레이멤버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신규 회원에게 기본 혜택 외 추가 5000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플레이카드로 결제 시 등급별 최대 10%까지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VVIP가 플레이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기본 2%에 등급 적립 10%까지 도합 12%의 파격적인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플레이멤버스 앱 자체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출석체크 및 스탬프 이벤트로 앱과 매장 단골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 예정이다.
한편 플레이타임중앙은 도심형 실내 키즈 테마파크 분야 전문 기업이다. 호텔, 복합 쇼핑몰, 백화점, 대형마트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해 있으며 ‘챔피언1250’, ‘챔피언더블랙벨트’, ‘플레이타임’, ‘챔피언’, ‘상상스케치’ 등 20여 개의 키즈 브랜드를 보유하며 전국에 200여 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