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재길 기자] K-POP스타 출신 가수 이미쉘이 27일 미니 앨범 ‘Day By Day’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2015년에 발표한 ‘I Can Sing’ 이후 처음으로 공개되는 앨범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시원한 곡들로 채워져 있다. 화제가 됐던 ‘I Can Sing’처럼 이번 앨범도 타이틀곡인 ‘Day By Day’를 비롯해 7곡 모두 이미쉘이 작사, 작곡 등의 곡 작업에 참여했다. 특히 타이틀 곡 ‘Day By Day’는 뮤직비디오까지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파워풀하고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이미쉘은, 이번 미니 앨범에서 리드미컬하고 부드러운 음악으로 친근한 매력을 뽐냈다. 이와 함께 7번 트랙에 실린 ‘Intermission’에는 R&B 싱어송 라이터인 Henmi가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나아가 이번 미니 앨범은 지난 7일에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등 전 세계 주요 음원 플랫폼에 동시에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미쉘의 신보는, 국내 발매는 물론, Spotify, Apple Music, YouTube Music, Amazon, QQ Music, Tidal 등 전 세계에 음원을 유통하는 월드와이드 유통사 케이디지털미디어(KDM)를 통해 정식으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