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뷰티페스타 파트너사 거래액, 전년비 4배 증가"

  • 등록 2024-10-24 오전 9:33:22

    수정 2024-10-24 오전 9:33:22

[이데일리 경계영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컬리뷰티페스타 2024’에 참여한 파트너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4배 가까이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뷰티컬리는 지난 10~13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첫 오프라인 뷰티 축제 컬리뷰티페스타를 진행했다. 온라인에서도 12일 동안 기획전을 진행했으며 오프라인 행사에 함께한 브랜드 90개를 포함해 총 브랜드 411개가 제품 4400개가량을 최대 82% 할인 판매했다.

컬리뷰티페스타 이노베이션관에 참여한 브랜드는 행사 기간 전체 거래액이 전년 동기에 비해 6.6배 늘었다. 특히 비건 뷰티 브랜드 ‘달바’와 프랑스 클린 뷰티 브랜드 ‘라로제’ 거래액이 같은 기간 200배가량 증가했다. 시세이도, 랑콤 등 프레스티지관에 참여한 럭셔리 브랜드의 거래액도 2.6배 성장했다.

행사 기간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5200여개 판매되며 단일 제품 판매액 1위를 차지했다. 하루 평균 컬리몰 방문자는 5배 이상 늘었으며, 뷰티컬리 첫 이용 고객 비중도 20%에 육박했다.

전미희 컬리 상품마케팅본부 뷰티컬리그룹장은 “2만여명이 즐긴 컬리 뷰티 축제의 열기가 온라인까지 이어지며 참여 파트너사들과 함께 의미 있는 성과를 만들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과 훌륭한 파트너사를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지난 10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컬리뷰티페스타 현장의 모습. (사진=컬리)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이즈나, 혼신의 무대
  • 만화 찢고 나온 미모
  • MAMA 여신
  • 지드래곤 스카프 ‘파워’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