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백주아 기자] 유아동복 패션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의 키즈 브랜드 래핑차일드가 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와 콜라보 기념 고객 초청 시사회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 래핑차일드X슈퍼마리오 브라더스 협업 제품. (사진=서양네트웍스) |
|
래핑차일드는 오는 5월 3일 출시 예정인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협업을 기념해 지난 27일 하남 스타필드 메가박스에서 고객 초청 영화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 초대된 래핑차일드 고객 및 자녀들은 출시 예정인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콜라보 아이템을 먼저 만나보는 기회를 제공했다. 영화 관람 전 브랜드 소개 시간을 보내는 사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래핑차일드는 브랜드 슬로건인 ‘함께해서 즐겁게 웃다’를 바탕으로 편안하고 친근한 래핑차일드 옷을 통해 위트와 웃음을 찾을 수 있는 브랜드 콘셉트를 소개하고 ‘함께 웃는 얼굴’로 웃음 바이러스를 퍼뜨리는 등 현장 분위기를 유도했다.
또 부모나 자녀 모두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퀴즈 이벤트’로 경품을 증정하는 등 온 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간략한 이벤트도 진행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래핑차일드는 매 시즌마다 특별한 콜라보를 통해 다양한 컨셉의 위트있는 옷을 선보여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에 전세계 동시 개봉 인기 애니메이션인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콜라보 상품을 국내 키즈브랜드 단독으로 선보이게 되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오는 5월 3일부터 순차 출시 예정인 래핑차일드X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봄·여름(S/S) 시즌 상품으로는 6가지 스타일의 반팔티와 4가지 스타일의 하프팬츠, 1가지 스타일의 데님팬츠까지 총 11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귀여운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캐릭터 그래픽을 더해 상하의 세트로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래핑차일드X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콜라보 아이템은 오는 5월2일까지 감성플랫폼 룩스루에서 단독 ‘프리오더 2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