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공지유 기자] KG모빌리티가 고객 중심의 고객 맞춤 정비 서비스 ‘홈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 KG모빌리티 액티언.(사진=KG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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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 딜리버리 서비스’는 차량 수리를 위해 정비센터를 방문하기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전담 인원이 직접 찾아가 차량을 가져오는 픽업 서비스와 차량 수리 완료 후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차량을 가져다 주는 딜리버리 서비스로 구성된 고객 맞춤형 정비서비스다.
KGM의 ‘홈 딜리버리 서비스’는 전국 57개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 제공 범위는 견인 및 리콜 수리를 제외한 일반수리, 보증수리 등으로 KGM의 모든 고객(대형 상용차 제외)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 비용은 픽업·딜리버리 각 항목당 1만원이며, 기본 거리(서비스센터에서 차량까지) 7㎞초과 시 1㎞당 1000원(편도)이 부과된다. 또한 이용 중 발생하는 유류 및 충전 비용과 통행료 등의 간접 비용은 고객 부담이다.
이 밖에도 KGM은 △신차 카 서비스 △KGM 안심서비스(과잉정비보상프로그램) △정비품질보증제도 △24시 긴급출동서비스 △KGM 플러스 서비스는 물론 EV 고객 특화 서비스로 △E-긴급 견인 서비스 △픽업&대차 서비스 등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KGM 관계자는 “고객 감동 및 품질 만족도 향상을 위해 생산, 판매, 서비스 등 모든 고객접점 부문에서 변화를 모색하고 있다”며 “이번 홈 딜리버리 서비스 시행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 시키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