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대란템에서는 입고와 품절을 반복하는 정리·보관, 청소용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템바보드 멀티탭 정리함’은 여러 가닥의 전선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고 개폐 가능한 덮개로 빈 콘센트에 먼지가 쌓이는 것을 방지한다. 냉동식품 보관 및 도시락통 등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실리콘 용기’도 판매한다. 유연하고 탄력있는 실리콘 재질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에도 사용이 가능해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고 다이소는 설명했다.
한자 ‘福(복)’을 디자인으로 활용한 상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복을 부르는 저금통’은 ‘福(복)’ 자를 직육면체 형태로 구성해 신년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의미를 더했다. ‘복을 부르는 복 거실화’는 보들보들한 털실에 은은한 빛을 띠는 실로 ‘福(복)’ 자를 수놓았다.
추가 혜택 이벤트도 마련했다. 집꾸 아이템을 구매 후 포토리뷰나 콘텐츠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소몰 포인트를 증정한다. 한편,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포포몽’ 런칭 기념으로 신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포포몽 반려동물 전용 스카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2025년 새해를 맞아, 집안을 꾸미고 정돈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인기아이템을 확보해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에도 다이소는 고객님들의 일상에 실용성과 재미를 더해드릴 수 있도록 균일가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