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한국 방문의 해' 홍보 항공기 3대 운항

  • 등록 2016-05-16 오전 11:32:23

    수정 2016-05-16 오전 11:32:23

아시아나항공은 ‘한국 방문의 해’ 엠블렘을 부착한 항공기 3대
[이데일리 신정은 기자] 아시아나항공(020560)이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하늘 위 홍보대사로 나섰다.

아시아나항공은 한국방문위원회의 ‘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 엠블렘을 부착한 항공기 3대를 운영하고 국내외 광고 등에 해당 엠블램을 표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A321, A330, B777 등 기종별로 각 1대씩에 캠페인 엠블렘을 부착했다. 항공기 좌·우 앞부분 밑쪽에 부착된 엠블렘에는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Visit Korea Year)’ 문구가 영어로 새겨져 있다. 해당 항공기는 2018년까지 아시아나항공 전노선에 투입된다.

이와 함께 아시아나항공은 국내외 24개 공항 탑승수속 카운터 안내 스크린 (FIA)에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 캠페인을 홍보하는 이미지를 적용한다. 아시아나항공의 국내외 광고에도 해당 엠블렘을 노출하는 등 캠페인에 적극 참여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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