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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은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에 주목하고 원료의 맛과 영양은 물론, 신선함과 건강까지 챙기며 한식 고유의 특징을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비건 문화가 익숙한 미국, 유럽, 오세아니아 등 서구권 지역에서 판매된다.
신제품 해조샐러드는 완도, 고흥 등에서 채취한 미역, 다시마 등을 원료로 사용했다. 오리지널맛, 유자맛 2종으로 구성됐다. 오리지널은 신선한 해조류를 사용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새콤달콤한 맛을 자랑하고, 유자맛은 상큼하고 향긋한 풍미와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신선함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열을 가하지 않는 HPP공법을 적용했다. 착색료, 보존료, 글루텐 등도 첨가되지 않았다.
대상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해조류가 낯선 외국인들도 부담 없이 샐러드처럼 즐길 수 있도록 기획한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한국 고유의 맛을 담은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전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