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불스원 ‘크리스탈 퀵 라인’ 3종 |
|
[이데일리 이승현 기자] 불스원은 자사의 프리미엄 세차 브랜드 ‘크리스탈’에서 셀프 세차 고객을 위한 ‘크리스탈 퀵 라인’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크리스탈 퀵 라인은 셀프 세차장 전용 고성능 라인업으로, 간편한 시공 편의성과 함께 성능을 빠르게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업은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퀵 코트’와 철분 제거제 ‘크리스탈 퀵 아이언 리무버’, 타이어 광택제 ‘크리스탈 퀵 타이어 글로스’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셀프 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퀵 코트’는 불스원만의 2중 크리스탈 코팅막 기술이 적용돼 기존 제품 대비 2배 강화된 코팅 지속력과 발수력을 선보인다. 특히 도장면에 발생하는 스월마크 및 미세 스크래치 제거에 효과적이며, 반복해서 사용할수록 누적되는 코팅력으로 도장면 보호는 물론 깊은 광택 효과까지 발휘한다.
차량 표면 부식을 일으키는 철분 제거에 효과적인 ‘크리스탈 퀵 아이언 리무버’는 안전한 중성 제품으로 모든 종류의 순정 알로이 휠과 도장면을 함께 시공할 수 있으며, 제거하기 어려운 브레이크 분진이나 찌든 오염물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 가능하다. 또한 철분 제거제 특유의 자극적인 냄새 대신 부드러운 자몽 향을 느낄 수 있어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며, 시공 시 보라색의 색상 변화를 통해 철분 제거 효과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타이어의 깊은 광택 및 색상을 복원시키는 타이어 광택제 ‘크리스탈 퀵 타이어 글로스’는 광택 지속력을 기존 제품 대비 최대 3배까지 높여준다. 타이어 표면에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며, 바르는 젤 타입으로 휠이나 도장면에 용액이 튀지 않아 보다 효율적으로 섬세한 시공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