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는 2028 대입 개편안을 100% 반영한 겨울방학 4주 완성 코스 ‘윈터스쿨’을 개강한다고 27일 밝혔다.
밀크T 중학의 윈터스쿨은 예비 중1~중3 학년을 대상으로, 오는 1월 4일부터 학습생을 모집한다. 코스별로 최적화된 강좌를 조합했으며, 겨울방학 동안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시간표에 자동으로 학습 계획을 세워줄 예정이다.
윈터스쿨 코스는 교육부가 발표한 통합형 수능, 내신 5등급제, 논·서술형 확대 방침에 맞춰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수학, 영어 내신 특강인 ‘수영 풍덩 코스’ △학년별 연산 특강인 ‘연산 퀵퀵 코스’ △사회, 과학 단기 특강인 ‘사과 뽀각 코스’ △논술 특강인 ‘논술 술술 코스’ 중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 강의에는 EBS, 대치동, 목동 출신의 과목별 최정예 강사진이 참여했으며, 윈터스쿨이 종료된 이후에도 해당 선생님의 연계 강좌로 심화 학습과 보충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학생들이 중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학습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관리 서비스가 함께 이루어진다. 1:1 관리 선생님의 주 1회 전화 코칭과 전문가의 첨삭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르는 문제는 실시간으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밀크티 중학 관계자는 “학습 기간에 빠짐없이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해 학습을 독려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밀크T 중학은 변화하는 입시 제도와 교육과정에 빠르게 대비할 수 있는 학습 전략을 제시하겠다”라고 전했다.
밀크T 중학의 윈터스쿨은 밀크티 정학습생뿐만 아니라 무료 체험을 신청한 학생들도 학습할 수 있다. 무료 체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밀크티중학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