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중심경영은 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해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를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하는 국가공인인증 제도로, 한국소비자원에서 운영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2년 주기로 인증한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목진원 현대캐피탈 대표와 최고고객책임자(CCO)인 김용혁 소비자보호실장을 비롯해 주요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소비자중심경영 선언문’을 공표했다.
또 초·중·고교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1사1교 금융교육’을 확대하고 임직원 대상 소비자중심경영 교육을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중심 경영을 적극적으로 실현할 계획이다.
이 회사는 소비자중심 경영의 일환으로 지난 26일 ‘고객패널 간담회’를 여의도 본사에서 개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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