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 예약 사이트 ‘에바종’은 오늘 16일부터 23일까지 8일간 호텔신라의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 '신라스테이'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 세일은 서울을 비롯해 천안, 동탄, 역삼, 서초, 제주도 등 전국 11곳에 위치한 신라스테이에 모두 해당되며, 에바종 공식 사이트에서 단독 특가로 진행된다. 신라스테이는 국내 여행 시 접근성이 용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가 높은 비즈니스호텔로 특급호텔보다는 부담 없는 숙박이 가능하다.
8일간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세일은 신라스테이에서 제공하는 에바종 단독 추가 혜택도 제공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호텔이 제공하는 다양한 특전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추가 혜택으로는 신라스테이 제주는 2인 조식 포함 및 스탠다드 더블 객실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디럭스 더블 객실로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신라스테이 동탄과 구로는 신라호텔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이탈리아 밀라노의 유서 깊은 코바 커피(Cova Coffee) 2잔을 제공하고, 오후 2시까지 연장되는 레이트 체크아웃 등 느긋하게 머물며 더욱 편안한 힐링을 할 수 있는 큰 메리트가 있는 상품으로 구성됐다. 단, 각 지점 별 제공되는 혜택이 다를 수 있으니 예약 시 확인이 필요하다.
한편, 에바종은 10월 18일 00시부터 단 하루 진행되는 ‘원 데이 세일(ONE DAY SALE)’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바종이 특별히 선정한 해외 호텔 및 리조트에 한해 에바종 홈페이지에서 24시간 동안만 15% 할인 쿠폰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급호텔부터 부티크호텔, 리조트까지 에바종만의 스테디셀링 상품으로 구성돼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며, 여행 일정이 변경되거나 취소되면 각 호텔의 환불 조건에 따라 언제든 환불이 가능해 고객의 편의성도 더했다. 해당 상품인 할인 호텔 및 리조트의 리스트는 18일 00시를 기준으로 에바종 홈페이지에서 공개된다.
에바종 관계자는 “황금연휴 후 지친 일상을 활기차게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복잡한 성수기를 피해 한결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특히,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