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03년 업계 최초로 얼음정수기를 출시한 청호나이스는 이후 와인셀러 얼음정수기와 초소형 카운터탑 얼음정수기, 커피얼음정수기, 탄산수얼음정수기 등을 출시하며 얼음정수기 역사를 만들어왔다. 특히 ‘살균얼음정수기 세니타’ 시리즈는 현재 청호나이스 전체 얼음정수기 판매 중 35%가량을 차지하는 대표 제품이다. 최근엔 가수 임영웅이 등장한 광고영상인 ‘내가 지켜줄게요’ 유튜브 조회수는 300만뷰를 돌파하기도 했다.
아울러 최근 큰 인기를 모으는 임영웅이 등장하는 광고·마케팅 효과 역시 얼음정수기 판매 증가를 견인했다는 분석이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이사는 “얼음정수기는 이제 사계절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얼음정수기 원조 기업으로서 국내를 넘어 해외시장에서도 얼음정수기가 인정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