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히 대상웰라이프는 철저한 자기관리로 유명한 이준호가 일상 속 단백질 섭취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마이밀의 브랜드 콘셉트를 대중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적격자로 판단했다. 가수에 이어 배우로도 성공 가도를 달리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만큼 마이밀 브랜드의 대중화에도 기여하고 있다는 판단이다.
대상웰라이프는 이번 이준호 재발탁으로 마이밀의 일관된 브랜드 이미지를 가져가는 것은 물론 제품 라인업별로 차별화된 콘셉트를 살린 마케팅도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 팔색조 매력을 지닌 이준호를 통해 △뉴프로틴 △프로틴 리저브 △마이키즈 등 마이밀이 지닌 다양한 제품 라인업의 콘셉트와 차별점을 효과적으로 알려 나갈 방침이다. 여기에 이준호가 오는 17일부터 방영되는 JTBC ‘킹더랜드’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만큼 올해도 폭넓은 고객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마이밀 대상웰라이프㈜가 2019년 론칭한 단백질 전문 브랜드다. 동식물성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의 균형 잡힌 섭취에 초점을 맞춘 ‘뉴프로틴’ 제품군과 글로벌 동물성 단백질 1위 뉴질랜드 폰테라사의 원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단백질 ‘프로틴 리저브’ 제품군, 어린이 건강음료 ‘마이키즈’ 제품군을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