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6/1) 오후 5시에 이데일리TV에서 생방송 되는 <장외주식투자 설명서>(진행 정유리)에서는 롯데그룹의 지배구조 이슈를 통해 호텔롯데 상장 후 롯데그룹의 방향을 예측해 볼 예정이다.
방송에 앞서 시온투자자문 김해동 대표는 “호텔롯데가 보유하고 있는 롯데케미칼, 롯데쇼핑, 롯데제과 등 계열사 가치만 6조원에 달한다. 그리고 롯데리아, 롯데정보통신, 코리아세븐 등 상장 예정인 비상장 기업들도 다수 있어서 신동빈 회장의 지분가치는 더욱 올라갈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방송에서는 롯데호텔과 더불어 상장을 앞두고 있는 에스티팜과 알엔투테크놀로지에 대해서도 자세히 다룰 예정이다.
|
이와 관련된 내용은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장외주식투자 설명서>에서 보다 자세하게 풀어갈 예정이다.
*김해동 대표는 1997년 최초 장외투자정보 사이트 ‘미래벤처뱅크’를 개설했다. 현재는 장외주식 P2P 대출 플랫폼 코리아펀딩 대표를 역임 중이다.
*장영찬 과장은 某은행 자금운용팀에서 공모주 투자 및 자금운용담당으로 근무했으며 현재는 시온투자자문에 소속되어 있다.
☞유튜브 (다시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gTZYZEu4bGFkb9IFkoTr7A)
☞페이스북 (다시보기 http://www.facebook.com/edailytvPD/?ref=hl)
☞팟빵 (다시보기 http://www.podbbang.com/ch/9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