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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의 불고기 버거는 전통적인 한국의 맛을 앞세워 지난 1992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로 누적 판매량 10억개를 달성한 롯데리아 버거 판매량 부동의 1위 메뉴다. 롯데리아는 고객들에게 친숙하지만 색다른 매력을 제공하고자 이같은 불고기 버거를 활용해 지난달 13일 ‘불고기 익스트림 오징어’ 버거와 ‘불고기 베이컨’ 버거를 출시했다.
이들 메뉴는 출시 직후 블로그·SNS·유튜브 등을 통해 관련 게시글이 3만 5000건 이상 게시되며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단 3주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
롯데GRS 관계자는 “불고기 버거 신메뉴 출시와 함께 기존 불고기 버거 역시 6월 대비 7월 판매량이 10% 증가하며 시너지 효과를 보였다”며 “향후에도 롯데리아만의 브랜드 색깔을 유지하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