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자는 지난해 업계에 관심을 끌었던 ‘인사이트 트레인 vol.1’에 이어 간행된 후속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서로, 국내외 최신 연구 동향과 함께 2012년 런던올림픽과 대선 등 마케팅 이슈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인사이트 트레인 2편은 2012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테마를 ‘관여(Engagement)’로 선정하고, 브랜드 관리·소셜미디어·스포츠 마케팅·정치 참여·디지털미디어 환경 등 주요 분야에서 9개 기고문을 선별해 게재했다. 브랜드 전략의 세계적 권위자인 번트 슈미트 컬럼비아대 교수를 비롯해 스포츠 마케팅 전문가 키리아키 플로리다대 교수 등 해외 저명 학자들의 최신 연구를 담았다.
책자는 광고주를 비롯해 광고업계·학계·마케팅 실무자들에게 무료로 배포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