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는 기존 클라쎄 브랜드의 단순함에 차별화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컬러와 디자인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는 2020년 올해의 트랜드 컬러인 ‘슬레이트 블루’ 색상을 채택해 화사하면서도 안정감을 줬다는 설명이다.
위니아대우는 이번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 중 공기청정기와 전자레인지를 먼저 선보인다. 이후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실내 공기청정 상태를 실시간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에어 클린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좋음부터 나쁨까지 3단계 색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시간대에 공기 청정이 가능한 타이머 기능과 편안한 숙면을 할 수 있도록 저소음으로 운전하는 취침모드도 적용했다.
클라쎄 팝 에디션 전자레인지는 유선형 디자인에 슬레이트 블루와 로즈골드 포인트로 컬러를 적용했다. 편리한 다이얼 방식으로 메뉴와 중량에 따라 시간을 설정해 7단계의 출력을 조절 할 수 있는 20ℓ 용량의 제품이다.
‘CRS(Concave Reflect System)’를 탑재해 조리실 후면 2개의 요리 거울이 고주파를 최적의 각도로 반사시켜 조리효율을 높이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또 조리실에 고밀도 코팅을 통해 내구성과 청소성을 한층 높여 위생적인 조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클라쎄 팝에디션 전자레인지와 공기청정기는 각각 10만 원대, 20만 원대이다. 국내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 겸 패션몰인 무신사스토어 등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전 제품 출시 이후 오프라인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