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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에너지 효율 솔루션 기업 댄포스코리아는 지난 2014년 댄포스의 본사가 위치한 덴마크를 시작으로 독일, 중국, 미국, 브라질, 인도 등 주요 국가에서 ‘엔지니어링 투모로우’ 캠페인을 펼쳤다. 글로벌 캠페인의 큰 틀을 유지하면서도 현지화에 성공한 캠페인으로 업계에서 인정받았다.
한국에서는 아시아태평양 국가 중 두 번째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2017년 4월부터 국내 진행 중인 ‘엔지니어링 투모로우’ 캠페인은 ‘내일의 기술을 선도합니다’를 슬로건으로 ‘보다 적은 것으로 보다 많은 것을 실현하는 내일을 위한 기술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댄포스코리아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품질, 신뢰성, 혁신성에 대한 긍정적 메시지를 확산했다고 보고 있다.
앰배서더들은 댄포스의 주요 사업분야 별 성공 사례를 리뷰 및 검증하며 ‘케이스 스토리’ 브랜드 콘텐츠를 개발했다. 또 솔루션 성공 스토리를 담안 콘텐츠를 디지털미디어로 확산했다.
대표적인 솔루션 성공 사례는 국내 최초로 자연 냉매를 적용한 홈플러스, 국내 최고층 빌딩인 롯데월드 타워, STX에서 건조한 한국 최대의 해양과학 조사선 등이 있다.
지난 9월에는 ‘에너지 효율 서밋 2018(Energy Efficiency Summit 2018)’을 개최해 에너지 효율 산업의 최신 정보 공유와 업계 전문가들이 모여 미래 대한민국의 에너지 효율 산업에 대해 토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편 한국PR대상은 한국PR협회가 우수 PR활동 사례를 발굴하고 PR활동의 인식 증대 및 질적 향상을 위해 지난 1993년부터 매년 수여하는 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