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일동후디스는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이 ‘2013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유아식 부문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8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온라인 소비자 조사와 브랜드 별 대표 브랜드 지수 (M.B.I) 산출 및 전문가 심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를 가리는 국내 최고 권위의 브랜드 시상이다.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품질 등 전 평가 항목에서 두루 높은 점수를 얻어 2년 연속으로 대표브랜드에 선정됐다.
‘후디스 프리미엄 산양유아식’은 국내최초로 뉴질랜드의 사계절 자연방목 산양원유 100%를 사용한 제품이다. 우유와 다른 가장 큰 장점은 단백질과 지방 구성이 모유에 가까워서 소화가 잘되고 황금변을 보며 알레르기 걱정도 적다.
후디스 산양분유와 산양유아식을 생산하는 뉴질랜드 데어리고트社는 세계 최초로 산양분유를 개발, 20개국에 수출해 온 전문기업이다. 데어리고트社의 산양유아식 제조법은 사실상 세계 표준으로 통하며, 뉴질랜드 정부가 품질을 보증하는 실버펀 마크도 데어리고트社 제품만 사용할 수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대상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이 함께 뽑아주신 수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며 “업계 선도기업으로써 아기들의 신체발달에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친환경 유아식을 만드는데 전념할 뿐만 아니라 엄마와 아기를 위한 건강한 출산육아 문화 만들기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