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라방ㆍ숏폼 결합 '올인라이브' 첫선

  • 등록 2024-01-15 오전 11:17:02

    수정 2024-01-15 오전 11:17:02

CJ온스타일 제공.
[이데일리 문다애 기자] CJ온스타일은 모바일 라이브 방송(이하 라방)과 숏폼 콘텐츠를 결합한 캠페인 ‘올인라이브’를 15일부터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인라이브는 일회성으로 그치는 기존 라방과 달리, 최대 일주일간 릴레이 라방과 숏폼을 통해 특정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알리고 소비자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올인라이브의 첫 브랜드로 퍼시스그룹을 선정했다. 오는 21일까지 퍼시스그룹 가구대전 행사 기간 CJ온스타일 앱 내 릴레이 라방과 숏폼 콘텐츠를 통해 퍼시스그룹 전 브랜드를 혜택가에 구매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은 퍼시스그룹을 시작으로 올인라이브 캠페인을 다양한 브랜드로 확장 운영할 계획이다.

지난해 CJ온스타일에서 퍼시스그룹 브랜드를 주문한 40대 이하 고객은 87.1%에 달한다. 특히 모바일 라방을 보고 퍼시스 상품을 구매한 40대 이하 고객의 비중은 93.4%로 더 높았다. 이에 CJ온스타일은 학부모 쇼호스트를 앞세워 타깃 고객들과 라방으로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할 계획이다. 15일 시디즈, 16일 슬로우와 시디즈, 17일 일룸, 18일과 19일 데스커, 21일 일룸 등 라방과 숏폼 콘텐츠를 선보인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캠페인을 비롯해 모바일에 집중한 ‘원플랫폼 2.0’ 전략의 일환으로 올해 라이브커머스 중심 채널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김신유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담당은 “2024년에는 올인라이브를 확대 운영해 더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이 재미있고 합리적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라이브커머스 콘텐츠를 적극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ㅈ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 표정부자 다승왕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