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삼익가구는 신년을 맞이해 ‘2023 신년맞이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삼익가구 인기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 (사진=삼익가구) |
|
2023 신년맞이 선물 기획전 대상 제품은 △볼튼 Q침대+퍼스트 Q매트리스 △몰디브 Q침대+모닝 Q매트리스 △프렌디 SS침대+오르보 SS매트리스 △솔로 SS침대+허브 SS매트리스 등 침대와 매트리스 결합 상품은 물론, △보스턴 4인 소파 △스마트팝 10자 장롱 △칸타타 4인 소파 △오션 거실장 △멜버른 4인 소파 △비스크 Q침대+황토 Q평보료 등 다양한 가구들로 구성되어 있다.
몰디브 침대의 경우 호텔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침대 헤드의 몰딩 디테일과 다양한 조명 기능으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따뜻한 느낌을 주는 내추럴 아이보리 컬러를 사용하고, 침대 헤드 천판과 측판에 두꺼운 23T 자재를 사용해 프레임 내구성을 높였다.
또한 침대 헤드 수납공간에 고광택 하이그로시 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자유로운 각도 조절과 간접조명 효과를 주는 무드조명과 스팟조명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LED 조명과 스마트 기기 충전이 가능한 USB 포트를 탑재해 편리성을 더했다.
몰디브 침대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모닝 매트리스는 삼중직 니트 원단과 30㎜ 고탄성 통기폼, 가장자리 꺼짐을 방지하는 HR 4면 폼가드를 적용해 편안하고 안정적인 쿠션감을 제공한다. 또한 상판 4 Star 퀼팅 패턴과 옆단 물결 누빔 패턴 디자인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한다.
삼익가구는 침대 제품 외에도 다양한 가구들을 선보인다. 세 가지 모듈을 자유롭게 분리, 배치할 수 있는 모듈형 소파인 멜버른 4인 소파는 밝고 화사한 인테리어에 어울리는 차분한 톤의 그레이 화이트 컬러를 사용한다. 기능성 패브릭 원단으로 생활방수와 생활오염을 방지하고, 틸팅 기능의 헤드레스트/팔걸이는 사용자의 자세에 맞게 자유롭게 각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스윙 기어를 적용한 등받이를 통해 소파의 깊이 조절이 가능하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2023년 신년을 맞이해 삼익가구의 신제품부터 베스트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신년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해당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익가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