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터레스트는 아직 국내에는 생소하지만, 미국 등 해외에선 트위터·페이스북에 이어 가장 주목받는 SNS 서비스다. 이용자들의 계정이 글이 아닌 사진 위주로 꾸며진다는 게 특징이다.
스마트코리아는 이곳에서 스마트 차량과 관련한 다양한 이미지를 구축함으로써 온라인 마케팅 창구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스마트코리아는 이미 페이스북 페이지도 운영하고 있다.
김형준 스마트코리아 대표는 “젊은 세대들의 감성에 맞게 온라인 채널을 확충하기 위해 핀터레스트 페이지를 열게 됐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코리아 핀터레스트 페이지(www.pinterest.com/smartkorea)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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