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랑두부는 지난 3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 제품을 성공적으로 입점하고 브랜드 파워를 강화하고 있다. 론칭과 동시에 많이 선물한 배송상품 전체 1위, 화장품 카테고리 1위, 브랜드관 스킨 케어 부문 1위, 신규 입점 브랜드 1위에 오르며 입점 약 2시간 만에 11억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다.
|
이어 “국내를 비롯해 해외에서도 인지도 높은 K-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8년 설립된 블랑두부는 화장품에 기반을 둔 토털 뷰티 전문기업이다. 브랜드 론칭 이후 자체 공식몰과 홈쇼핑 채널에서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