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모유올리고당(HMO) 전문기업 에이피테크놀로지는 맘스타민 2’-FL(투에프엘)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을 미국 홈쇼핑에 론칭했다.
에이피테크놀로지는 17일(현지 시간) MBC홈쇼핑 아메리카를 통해 미국 전역에 방송되는 홈쇼핑 채널에 맘스타민 제품을 생방송 론칭했다. MBC홈쇼핑 아메리카는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휴스턴 등 한인 교민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에 공중파로 방송되는 채널이다. 케이블 방송을 통해서는 미국 전역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미국 홈쇼핑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맘스타민 2’-FL 프리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이다. 장과 면역 건강에 도움이 되는 모유올리고당 2’-FL(투에프엘)을 포함해 2’-FL과 시너지가 높은 11종의 유산균이 포함됐다. 장이 과민하거나 배변이 원활하지 않은 소비자들은 짧은 기간 내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에이피테크놀로지 관계자는 “미국 건강보조식품 시장 규모는 지난해 기준 약 60조원에 이르는 대형 시장”이라며 “이번 제품을 시작으로 미국 건기식 시장 트렌드에 맞춘 제품들을 출시하고 실적 성장에 속도를 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중국, 미국, 동남아시아 등에서의 온오프라인 판매 노하우를 발판으로 향후 남미, 유럽 등 세계시장으로 무대를 넓혀가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