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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상품은 홈플러스의 기획과 제안에서 기획됐으며, 기존에 ‘김치시즈닝’으로 활발히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는 서울시스터즈와 상품 콘셉트를 결정하고 팔도가 짜장 라면과 김치시즈닝의 맛 조합을 담당해 출시됐다. 짜장 라면과 후첨 김치시즈닝으로 구성됐으며, 짜장라면과 김치시즈닝 간 최적의 맛 조화를 위해 약 30번 이상의 배합 조절을 거쳐 매콤하고 칼칼한 김치맛 짜장 라면을 구현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지난달 MZ세대를 겨냥한 이색 콜래보레이션 상품으로 ‘크림삐어’와 ‘설빙 인절미순희 막걸리’를 출시한 바 있다. 추억의 ‘SPC삼립 크림빵’을 모티브로 선보인 ‘크림삐어(500㎖ 캔·알코올도수 4.7%)’는 출시 한 달 만에 약 1만7000캔이 판매됐으며,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 ‘인절미빙수’의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살린 ‘설빙 인절미순희 막걸리’는 지난달 24일부터 지난 26일까지 누적 5만8000병 이상 판매돼 홈플러스 막걸리 판매량 1위를 차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