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미경 기자] 국내 대표 카툰에세이 작가로 꼽히는 박광수 작가의 여행 이야기를 담은 웹툰과 포토에세이가 인터파크투어 사이트에 연재된다.
인터파크의 여행ㆍ숙박 예약사이트 인터파크투어는 도시별 여행 정보와 콘텐츠를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기 위해 박광수 작가의 웹툰과 포토에세이를 연재한다고 23일 밝혔다.
박광수 작가의 여행과 관련한 웹툰과 포토에세이는 23일부터 인터파크투어 웹사이트(www.interparktour.com)와 인터파크투어 공식 블로그(www.rendy85.blog.me)에서 만날 수 있다. 웹툰 `광수의 도시생각` 20편과 포토에세이 `광수의 여행생각` 10편 등 총 30편을 주 1회씩 선보인다.
`광수의 도시생각`에서는 오사카, 시드니, 홍콩 등 주요 자유여행지에서 작가가 직접 겪은 에피소드나 느낀 도시 이미지를 인기 캐릭터 `뽀리`를 통해 이야기한다.
또 포토에세이 `광수의 여행생각`은 에펠탑, 료칸(일본 전통 숙박시설) 등 특정 주요 여행명소에 대한 짧은 단상을 사진과 글로 표현할 예정이다.
왕희순 인터파크투어 기획팀장은 "기존 자유여행 통합 정보 서비스인 `프리야`와 이번 연재물 등 고객들이 즐기면서 여행 정보와 콘텐츠를 얻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