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전문 프랜차이즈 유통기업인 '에뛰드하우스'는 자외선 노출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걱정하는 고객을 위해 ‘아쿠아 샤벳 알로에 앰플’ 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알래스카 빙하수와 알로에 베라잎수를 함유해 외부 환경 요인으로부터 민감해지고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꾸어 주는 알로에 농축 앰플이다.
엔프라니의 ‘레이 디 팩트 화이트’ 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 생기를 더하고 즉각적으로 밝고 매끄러운 톤을 연출해 피부 잡티와 착색 흔적을 커버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또, 한방 화장품 천년비책 고윤의 ‘윤색 스킨커버’ 는 여성 피부에 좋은 치자, 오디, 황토 등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완벽한 커버력으로 피부에 자연스러운 윤기와 화사함을 더해주며 촉촉함을 줘 하루 종일 건강한 피부 결을 유지시켜 준다.
바닐라코의 ‘W3 프리미어 미스트’ 는 피부 결점 완화를 도와주고 보습을 유지시켜 주는 미스트로 아데노신과 멀티펩타이드 등 각 종 영양성분과 고보습 성분이 느슨해진 피부를 탄력있고 촉촉하게 유지 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벤느의 ‘오 떼르말 등 아벤느’ 는 멸균된 상태에서 포장된 온천수 스프레이 타입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며 민감한 피부에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이외에 여름철 높은 기온으로 인해 여드름이 심화되고 관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트러블과 뾰루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도 눈에 띈다.
닥터힐다의 ‘디-코드 리포머 스팟’ 은 내성 없는 효과 만점의 트러블 연고로, 캄포 성분이 함유돼 있어 여드름 염증을 긴급 진압하고 여드름 흉터 재생을 촉진시키며 피지를 억제시켜 준다.
업계 한 관계자는 “8월은 여름 휴가 후 피부 트러블로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케어 제품이 특히 인기가 많다.” 며 “휴가를 다녀 온 뒤 피부의 노화는 급격히 빨라져 나잇대, 피부타입에 맞는 특별 관리를 해야 한다” 고 말했다.
[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