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모바일 서비스 또는 인터넷과 IPTV를 동시에 5년 이상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을 선정, 오는 4월 27일 잠실 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LG트윈스 경기 관람권(1인 2매)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선물세트는 LG트윈스 응원 수건과 경기장 내에서 교환할 수 있는 치킨·피자 쿠폰, 일회용 무릎 테이블 등으로 구성됐다.
당첨 고객 중 1명에게는 경기 시작 전 특별 시구 기회를 주며, 50명은 장기고객만을 위해 개최되는 팬 사인회에도 참가할 수 있다. 경기에 초청된 고객은 당일 중앙매표소 부근에 설치된 엘심동체 이벤트 전용 부스에서 본인 확인 후 티켓과 선물을 수령하면 된다.
경기에 초청된 500명 외에도 이벤트에 참여한 장기고객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는 LG트윈스 선수단 친필 사인볼과 LG트윈스X무너 티셔츠를, 10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티켓링크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1500명을 추첨해 유독 1만원 할인쿠폰, 3000명을 추첨해 던킨 모바일 쿠폰을 준다.
엘심동체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4월 9일까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앱인 ‘당신의 U+’ 내 장기고객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를 풀고 사연을 보내면 응모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등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