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3년째 유방암 예방 '핑크리본' 캠페인

타이어사면 3000원 기부
  • 등록 2014-08-26 오후 1:29:56

    수정 2014-08-26 오후 1:29:56

[이데일리 김자영 기자] 금호타이어(073240)는 여성의 유방암 예방과 여성 건강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기 위하여 핑크리본 캠페인을 실시한다.

핑크리본 캠페인은 유방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유방 자가진단 및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1992년부터 매년 실시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금호타이어는 2012년부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금호타이어가 실시하는 이번 캠페인은 오는 10월 31일까지 타이어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모금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전달될 예정이다. 구매고객은 타이어를 구매하고 3000원을 기부하면 금호타이어의 캐릭터인 ‘로로’ 인형을 받을 수 있다. 로로는 TV 광고와 CGV 비상대피도 안내 극장광고에서 또로와 함께 활약중인 금호타이어 대표 캐릭터다.

해당 캠페인은 고객들의 자발적인 기부 유도를 위해 캠페인 참여를 희망하는 전국 490여 개의 타이어프로와 대리점에서 실시된다. 금호타이어는 캠페인 종료 후 기부금을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박세창 금호타이어 기획·관리총괄 부사장은 “핑크리본 캠페인을 3년 연속 실시하면서 사내뿐만 아니라 사회에서도 점차 여성 건강의 의미와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고 있는 것 같다”며 “지속적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나서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핑크리본 캠페인뿐 아니라 2010년부터 호주의 유방건강 캠페인 ‘핑크 피터스 데이’에 5년 연속 참여해오고 있는 등 국내외에서 여성들의 유방 건강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 관련기사 ◀
☞금호타이어, 車경주대회 초등학생 초청행사
☞금호타이어, 트럭버스용 타이어 고객평가단 발대식


이데일리
추천 뉴스by Taboola

당신을 위한
맞춤 뉴스by Dable

소셜 댓글

많이 본 뉴스

바이오 투자 길라잡이 팜이데일리

왼쪽 오른쪽

스무살의 설레임 스냅타임

왼쪽 오른쪽

재미에 지식을 더하다 영상+

왼쪽 오른쪽

두근두근 핫포토

  • ‘아파트’ 로제 귀국
  • "여자가 만만해?" 무슨 일
  • 여신의 등장
  • 표정부자 다승왕
왼쪽 오른쪽

04517 서울시 중구 통일로 92 케이지타워 18F, 19F 이데일리

대표전화 02-3772-0114 I 이메일 webmaster@edaily.co.krI 사업자번호 107-81-75795

등록번호 서울 아 00090 I 등록일자 2005.10.25 I 회장 곽재선 I 발행·편집인 이익원 I 청소년보호책임자 고규대

ⓒ 이데일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