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북한의 댐 방류로 임진강에서 실종된 6명 가운데 3명이 숨진 채 발견된 가운데 당국이 임진강 주변에서 실종자 수색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지난 6일 오전 7시 30분 쯤 경기도 연천군 백학면의 임진강 하류에서 야영 중이던 6명이 불어난 강물에 휩쓸려 실종됐습니다.
정부는 임진강 피해에 대해 북측에 유감을 표명하고 재발방지를 촉구하는 전통문을 보냈으며, 국방부는 아직까지 북한의 `수공징후`, 즉 의도적인 방류 징후는 나타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
미국의 스트리커와 오헤어, 남아공의 구센이 미국 보스턴 TPC에서 열린 미국프로골프투어 도이체방크 챔피언십에서 나란히 13언더파를 기록하며 공동 선두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기대를 모았던 양용은은 공동43위에 머물렀고,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도 공동30위에 그쳐 우승 가능성은 사실상 사라졌습니다.
.....
3.
올 마지막 메이저대회인 US오픈 테니스대회에서 강자들이 잇따라 탈락하는 이변이 연출됐습니다.
지난 윔블던 여자단식 준우승의 세계랭킹 3위 비너스 윌리엄스는 전성기가 지난 ‘아기 엄마’ 킴 클리스터스에 2:1로 패해 8강 진입에 실패했습니다.
한편 남자단식에서 라파엘 나달은 니콜라스 알마그로를 3-0으로 완파하고 16강에 합류했습니다.
.....
간추린 소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