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교원그룹이 운영하는 가전 브랜드 웰스가 에너지위너상 수상을 기념해 이달 27일까지 정수기, 공기청정기 렌탈 비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에너지 저감 기술을 인정받은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와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등 다양한 가전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먼저, 공기청정기 최초로 에너지위너상 대상을 수상한 웰스 공기청정기 토네이도는 약정기간과 관리주기에 따라 월 최대 4000원 할인한 렌탈 비용에 이용할 수 있다.
에너지 절약상을 받은 웰스 정수기 슈퍼쿨링 역시 월 최대 4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이중관 열교환 기술을 이용한 냉수 생성 시간 감소, 월간 소비전력량 62% 절감 효과 등을 앞세워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을 달성했다.
이 밖에 웰스더원 홈카페, 웰스 살균수기 듀얼 등으로 구성한 워터 솔루션 대상 할인도 마련했다. 웰스 얼음정수기 신제품은 이달 말까지 1만 1000원 할인한 월 3만 7900원에, 웰스 살균수기 듀얼과 웰스더원 홈카페는 각각 8900원과 9900원 월 렌탈 비용에 이용할 수 있다.
웰스 관계자는 “기능과 디자인, 친환경까지 고려한 웰스 제품을 합리적인 렌탈 비용에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