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에몬스는 봄 결혼·이사 시즌에 맞춰 오는 4월 30일까지 소파와 붙박이장, 식탁, 거실장 등 봄 신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에몬스 측은 “최근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홈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들이 각자 취향에 맞는 소파와 붙박이장, 식탁 등 단품 위주 구매 스타일을 보여준다”며 “이에 봄 신제품을 1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해 봄맞이 집 꾸미기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와 관련, 에몬스는 ‘트윈더’(Twinther) 가죽을 적용한 컨템포러리 소파 워너비 시리즈를 출시했다. 트윈더 가죽은 자연스러운 발색력과 빛을 흡수하는 특성이 있어 고급스러운 무광 느낌을 표현한다. 높은 내구성과 항균성, 생활방수 기능으로 관리도 용이하다.
또한 하이백 타입(세웠을 때 머리까지 서포트)과 쿼터백 타입(뒤로 눕혀져 상반신 전체 서포트)으로 조절할 수 있는 하프백(편의에 따라 헤드를 앞으로 숙이거나 뒤로 젖혀 사용할 수 있는 헤드레스트 기능) 스타일이다. 워너비 라운지는 10% 할인한 가격으로 3인은 258만 3000원, 4인은 350만 1000원, 5인은 448만 2000원에 제공한다. ‘워너비 로제’와 ‘카펠’ 소파도 1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인스타그램에 ‘우리집 에몬스’ 사진과 영상을 리뷰하는 이벤트도 4월 말까지 진행한다. 에몬스 가구로 꾸며진 거실과 침실, 주방, 자녀방 등 후기성 사진 또는 영상을 찍어 올리면 선착순 500명에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봄맞이 집 꾸미기 지원금 현금 100만원(1명)과 30만원(5명), 신세계상품권 3만원(50명) 등 경품도 제공한다.
에몬스 관계자는 “봄을 맞아 신혼부부와 이사, 집 꾸미기를 준비하는 이들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실속있는 행사를 계속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