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게임즈는 20일 서울 소공동 조선호텔에서 자회사인 넷마블앤파크가 개발한 이데아를 소개하는 신작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데아는 고품질 그래픽을 바탕으로실시간 파티 플레이 및 최대 21대21의 실시간 대규모 길드전, 단행본 4권 분량의 방대한 세계관 등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스케일의 콘텐츠를 보유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다.
|
게임 전반에 흐르는 테마 음악은 유명 영화 음악 작곡가인 스티브 자브론스키가 작곡, 오케스트라 연주를 통해 완성했다. 이데아의 세계관을 22개의 다양한 테마 음악에 담아 게임의 깊이를 더해주고 있다. 스티브 자브론스키는 ‘트랜스포머’, ‘진주만’, ‘아일랜드’ 등 다수의 헐리우드 영화 음악을 작곡한 바 있다.
김홍규 넷마블앤파크 대표는 “이데아는 실시간 파티플레이 및 대규모 길드전 등을 통해 다른 이용자와 함께 즐기는 온라인 RPG 본연의 재미를 모바일로 제대로 구현했다”며 “온라인에서 경험했던 긴장감 넘치는 협동전투를 모바일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이데아’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게임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을 전하는 브랜드 사이트(PC: http://idea.netmarble.net 모바일:http://idea.netmarble.net/m)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bileidea)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