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339770)가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의 트레디셔널 라인(Traditional Line)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치맥 더하기 팝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 교촌치킨, 맥주에 팝콘까지… ‘치맥 더하기 팝맥 이벤트’ 진행 (사진=교촌에프앤비) |
|
교촌은 배달 및 포장 고객 대상으로 문베어 수제맥주 2캔 세트 ‘문베어 밤밤 팝맥’, ‘문베어 윈디문 팝맥’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블랙시크릿 팝콘’을 무료 증정한다.
‘문베어 밤밤 팝맥’ 세트는 ‘여름밤 IPA’, ‘짙은밤 페일에일’과 ‘블랙시크릿 팝콘’으로 구성됐다.
‘여름밤 IPA’는 열대과일의 진한 향과 강렬한 풍미가 특징이다. ‘짙은밤 페일에일’은 꽃 향과 과일향이 어우러진 조화로운 맛을 살렸다.
‘문베어 윈디문 팝맥’ 세트는 ‘윈디힐 라거’, ‘문댄스 골든에일’과 ‘블랙시크릿 팝콘’으로 구성된다. ‘윈디힐 라거’는 시원하고 청량한 목 넘김을 즐길 수 있는 정통 뮌헨식 수제 라거다. ‘문댄스 골든에일’은 몰트의 달콤한 향과 청량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에일 맥주다.
해당 이벤트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교촌치킨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문베어 수제맥주가 가진 풍미와 개성을 보다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수제맥주 캔 제품의 가맹점 취급 확대에 박차를 가하는 한편, 완벽한 맛의 조화를 이루는 ‘치맥 페어링’ 세트를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