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hc치킨은 대한민국 대 일본의 축구 결승 경기가 펼쳐진 지난 7일 매출이 전주 대비 80%, 전월 대비 50%, 전년 대비 65% 상승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은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대회 마지막 경기이자 결승전으로 시작 전부터 큰 기대감을 모았다. 특히 마지막 경기가 한일전이라는 점에서 모든 축구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 충분했다.
bhc치킨은 이번 대회에 앞서 축구 전문 유튜브 채널과 경품 이벤트를 포함한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으로도 행복한 순간 함께할 수 있도록 최고의 맛을 선보이고 고객 만족을 높여 가맹점과 동반성장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