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노시즌은 최근 헬시플레저 열풍 속 집 안에서의 다양한 힐링 방법을 제안하고자 독보적인 기술력의 안마기기로 각광받는 코지마와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그 첫 번째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이달 31일까지 소노시즌 용산점과 코지마가 입점해 있는 전자랜드 용산점에서 열린다. 제품 체험 공간을 비롯해 할인, 상품권 등 특전까지 알차게 마련했다.
먼저 소노시즌 매장에서 쇼핑 중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소노시즌X코지마 체험존’을 운영한다. 세계적 권위의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산 메모리폼 매트리스, 국내 침구류 최초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을 받은 침구를 비롯해 코지마의 발 마사지기, 목 어깨 마사지기, 손 복부 마사지기 등을 자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도록 비치했다. 또 보다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도록 양사 제품 체험 후 구매까지 전 과정을 지원한다.
소노시즌 매장 방문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코지마 리플렛을 지참한 고객이 소노시즌 용산점을 찾으면 브랜드 고유의 향을 담은 페이퍼 디퓨저와 스타벅스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소노시즌 관계자는 “휴식, 건강 등 공통의 가치를 추구하고 있는 코지마와의 첫 협업으로 집을 최고의 휴식처로 꾸밀 수 있도록 돕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집 안에서 최적의 힐링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력을 적극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