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여성들의 고민인 셀룰라이트는 염증에 의한 대사성질환으로, 셀룰라이트가 생기게 되면 오렌지 껍질처럼 울퉁불퉁한 모양으로 미관상 좋지 않고, 피부 탄력도 떨어진다. 셀룰라이트는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도 제거하기가 쉽지 않은데, 염증 저해 효과가 있는 판두라틴이 이에 효과적이라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판두라틴은 인도네시아 열대 우림에서 자라는 핑거루트에서 추출한 물질이다. 판두라틴의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한 결과 체중, BMI, 피부피하지방, 허리둘레, 복부내장지방, 엉덩이둘레, 체지방량의 감소 효과가 나타난 것은 물론, 피부 주름, 탄력, 윤기, 수분 등의 피부개선효과가 확인됐다.
관계자는 “셀룰라이트를 방치하면 심한 경우 혈액 림프 순환 장애와 성인병 발생 확률이 높아질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잘 관리해줘야 한다”며 “판두라틴이 함유된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염증으로 인한 대사성 질환인 셀룰라이트를 해결하는데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은 24일 오전 7시 15분 롯데홈쇼핑에서 판매 방송될 예정이다.
피부까지 생각한 판도라 다이어트 뷰티업과,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을 유지하고 피부 보습까지 동시에 도와주는 에버 콜라겐, 일본 하우스웰니스와 공동 개발해 누적판매 1000만병 이상을 달성한 국내 최초 츄어블 비타민을 뉴트리(Newtree)가 지속적 기술 개발을 통해 독자적으로 발전 시킨 츄어블 비타민 ‘비비츄’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