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페그는 세계 최초의 LED 조립완구로 다양한 모양의 블록 안에 LED가 포함되어 있어 아이들이 상상 속의 창의적 조형물을 형태뿐만 아니라 빛의 색으로도 표현할 수 있게 하는 신개념 교육 완구다.
레이저 페그는 빨강, 주황, 노랑, 녹색, 파랑, 흰색 보라색 7가지의 다채로운 빛을 발하는 LED가 아이들의 감성을 표현해주는 다양한 색상의 빛을 만들어 준다. LED의 빛과 레이저 페그 조형물이 함께 어우러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빛’이라는 새로운 놀이 영역을 통해 아이들 속에 잠재되어 있는 예술적 공간감각을 키울 수 있다.
180도, 90도, 45도 등 일정한 각도로 되어 있는 블록을 연결하면서 각도에 따른 방향전환 개념을 익힐 수도 있다. 다양한 형태의 블록을 이용해 사물을 표현하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 스스로가 사물에 대한 이해와 능동적 사고력을 배양할 수 있게 된다.
한편 레이저 페그는 소비자들에게 교육효과를 인정 받아 2013 미국 올해 최고의 완구(전자조립 완구 부문)상과 2013 오펜하임 토이 포트폴리오 플래티넘 씰 상을 수상한바 있다.
한국짐보리㈜짐월드(www.laserpegs.co.kr) 레이저 페그는 12월 19일 오전 9시 20분, 롯데홈쇼핑 독점방송으로 론칭된다.
▶ 관련기사 ◀
☞ 김종완 손오공 대표 “팽이 완구로 도약하겠다”
☞ 롯데마트, 어린이 완구 최대 50% 할인
☞ 보령메디앙스, '교육용' 완구사업 확장 나선다
☞ 블록완구 돌풍..바비인형도 ‘바비블록’으로
☞ 김무성·이완구가 돌아왔다‥국회서 첫 신고식
☞ 이완구 "'안철수 현상' 안철수 의원이 해결 못해"
☞ [포토]홈플러스, 인기 완구 100만개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