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출시될 3D TV와 연계해 3D만의 입체감과 현장감을 제공하겠다는 전략이다.
삼성전자는 24일 업계 처음으로 3D 극장 광고를 선보이며 `3D TV` 마케팅을 본격 시작했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24일부터 전국 메가박스와 롯데시네마 3D상영관에서 3D로 제작한 삼성 파브 광고 `표범`편과 `매`편을 선보였다.(사진)
삼성전자는 국내 최초 3D 영화와 3D 광고가 만난 것으로, 영화 아바타로 시작된 3D 열풍이 광고계로 이어졌다고 설명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3D 극장 광고를 시작으로 곧 출시할 세계 최초 풀 HD 3D LED TV를 연계, 3D TV 체험 마케팅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풀 HD 3D LED TV 만의 선진 기술력과 한 발 앞선 마케팅 전략으로 새롭게 떠오르는 3D TV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LG전자도 CJ CGV와 제휴, 이번 주말부터 전국 CGV 3D전용 상영관에서 3D TV 마케팅을 펼친다.
LG전자 관계자는 "3D TV를 통해 입체감 있고 실감나는 영상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확보와 체험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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