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신제주 생활권에 들어서는 하이엔드 아파트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제주’가 11월 전국 성인을 대상으로 신청자 모집에 나선다.
이 아파트는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하는 밸류어블 하우스(VALUABLE HOUSE)를 모토로 단지 지상에 차가 없는 지상공원화 아파트를 추구하며 총 425세대 17개 동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로는 △76㎡ 12세대 △84㎡A 247세대 △84㎡B 110세대 △122㎡ 56세대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제주는 아름다운 오션뷰와 사계절 다채로운 마운틴뷰를 모두 누릴 수 있는 더블 조망권의 프리미엄 입지로 제주의 아름다운 풍광을 즐길 수 있으며, 단지 내부에 1,991㎡ 규모의 대규모 멀티 커뮤니티 센터와 1,656㎡ 규모의 상가가 구성돼 편리한 생활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
특히 단지 내부에 들어서는 대규모 멀티 커뮤니티 센터는 총 600여 평 규모에 걸쳐 피트니스,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등의 운동시설은 물론 키즈&맘카페, 주민공동창고, 어린이집, 시니어클럽 등의 편의시설까지 완비될 예정이라 주거생활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전망이다.
또한 100% 지하주차장 설계로 아파트 지상에 차가 없는 지상공원화를 구현해 입주민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단지가 주변 자연환경과 어울릴 수 있도록 풍부한 녹지공간과 조경시설을 마련하고 중앙분수대 및 경관조명도 설치해 하이엔드 프리미엄 주거단지에 걸맞은 공간 디자인을 선보인다.
아파트 내부는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 평형 위주로 구성하고 다양한 레이아웃으로 주거의 품격을 더한다. 전용면적 76㎡, 84㎡A, 84㎡B 타입은 주방 대형 아일랜드 식탁과 매립형 콘센트, 고급형 드레스룸, 드레스룸 천장형 제습기, 디자인 조명 패키지, 서랍형 금고, 고급 수전 설치 등을 통해 편리하고 품격 있는 생활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용면적 122㎡ 타입의 경우 고급형 드레스룸, 알파룸, 알파룸 시스템 에어컨, 발코니 보조주방, 빌트인 광파오븐, 와인셀러, 서랍형 금고 등을 적용했다.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제주의 모델하우스는 제주시 도두2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제주의 이번 전국 신청자 모집은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11월 6일부터 11월 10일까지 신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