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키지는 2014년부터 전개해 온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의 일환으로, ‘닉네임×메시지 패키지’, ‘12간지 동물 캐릭터 패키지’, ‘이모티콘 에디션 패키지’, ‘카카오프렌즈 패키지’에 이어 출시된 5번째 스토리텔링 패키지다.
패키지 마케팅의 선두주자인 코카콜라는 매년 새해마다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혁신적인 새해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는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온 소비자들에게 현재의 모습 그대로도 충분히 눈부시다는 짜릿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각 패키지마다 핑크, 옐로우, 스카이블루, 그린, 오렌지 등 비비드한 색감의 컬러를 가미했다.
이번 코카콜라 스페셜 패키지는 350㎖ 캔, 500㎖, 1.5ℓ, 1.8ℓ 페트 제품 7종으로 출시됐으며, 대형할인점 및 체인슈퍼,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코카콜라는 2014년부터 ‘마음을 전해요(Share a Coke)’ 캠페인을 통해 말로는 표현하기 힘든 마음을 코카콜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짜릿한 메시지를 담은 스토리텔링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배우 박보검과 함께한 희망찬 새해 캠페인 TV 광고를 공개하고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과 이미지를 활용해 희망과 격려의 메시지를 담은 혁신적인 코카콜라 스토리텔링 패키지를 출시하는 등 업계와 소비자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